넥슨, ‘서든어택’에 풍성한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 보도자료 영문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MEDIA Press Release

Press Rlease

넥슨, ‘서든어택’에 풍성한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2022.07.07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서든어택에 풍성한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 각종 미션 수행 시 다양한 보상 지급하는 여름 이벤트 진행

-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우승자 쵸단 캐릭터 출시

- 매일 할인된 가격에 오늘의 스페셜 아이템판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7일 진행한다. 

a50c7ab5d00130ac4a4e8c73340dfa1c_1657176866_7.png
 

먼저, 7 21일까지 썸머 뽑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일일 및 주간, 보너스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뽑기 기회로 윈체스터(IS) 마린 영구제’, ‘서핑걸 캐릭터 영구제’, 최대 10만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으며, PC방에서 미션 수행 시 추가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2주의 행복, 퍼니마켓이벤트도 진행한다. ‘퍼니마블에서 다양한 미션 달성 시영구제 탄창’, ‘영구제 밀봉’, 최대 1,000SP 등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 ‘플리마켓에서 3회 이상 구매 및 판매 달성 시 쵸단 멀티 카운트’, 7월 대표무기 멀티 카운트를 각각 제공한다. 이 외 일정 거래 금액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플루언서 쵸단 캐릭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쵸단 캐릭터는 전용 감정 모션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가지며, 장착 후 생존모드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얻을 수 있다.

 

714일까지 쵸단 멀티 카운트를 통해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달성하면 쵸단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영구제 캐릭터 2세트를 모두 수집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쵸단 싸인 마우스패드와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오늘의 스페셜 아이템 판매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프로미스나인 보급 패키지’, ‘300원 보급상자’, ‘S.Camo II 영구제 상자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프로미스나인 보급 패키지를 구매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싸인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서든어택의 여름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