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 업데이트! > 보도자료 영문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MEDIA Press Release

Press Rlease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 업데이트!

2022.05.04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 업데이트!

 

- 바니걸로 위장해 크루즈선에 잠입하는 이색 스토리

- 신규 바니걸 캐릭터 ‘네루(바니걸), ‘카린(바니걸)’ 추가

- 5월 ‘블루 아카이브의 달’ 맞아 ‘0.5주년 페스티벌’ 로드맵 공개

- 0.5주년 몰루 이모티콘 3탄’ 선착순 선물


㈜넥슨(대표 이정헌)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27ce3f9a2fcd7d4012268a972ffb15b7_1652260146_81.jpg
 

 

이번 스토리에서는 ‘C&C’ 부원들이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의 문제아 백토를 쫓아 바니걸로 위장해 호화 크루즈선에 잠입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벤트 스토리를 비롯해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하며 얻은 초콜릿 코인’, ‘토끼 스티커’, ‘승선권은 이벤트 상점에서 온전한 파이스토스’, ‘최상급 전술 교육 BD’, ‘아스나 엘레프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획득한 초콜릿 코인으로 카드 상점에서 카드를 뽑아 네루 엘레프’, ‘카린 엘레프’, ‘최상급 활동 보고서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니걸의 이색적인 모습을 담고 있는 신규 캐릭터 네루(바니걸)’, ‘카린(바니걸)’을 선보였다. ‘네루(바니걸)’는 폭발 공격타입의 탱커로 지정 위치로 이동 후 보호막을 생성하는 ‘EX 스킬을 구사하고, ‘카린(바니걸)’은 신비타입 딜러로 부채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넥슨은 5블루 아카이브의 달을 맞아 ‘0.5주년 페스티벌이벤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0.5주년 몰루 이모티콘 3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블루 아카이브의 이벤트 스토리 선상의 바니 체이서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