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수영복 캐릭터 3종 업데이트! > 보도자료 영문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MEDIA Press Release

Press Rlease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수영복 캐릭터 3종 업데이트!

2022.03.23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블루 아카이브신규 수영복 캐릭터 3종 업데이트!

 

- 해변에서 만나는 수영복 캐릭터 3종 추가

- 신규 이벤트 스토리 히나 선도부장님의 여름방학업데이트

- 419일까지 선도부 하계합숙훈련 기념 로그인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블루 아카이브에 수영복 캐릭터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776b43e9a9398ec52021e3922ea78fa2_1649662865_9.jpg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수영복 히나’, ‘수영복 이오리’, ‘수영복 이즈미, ‘게헨나 학원의 선도부원들이 휴가를 떠나는 신규 이벤트 스토리 히나 선도부장님의 여름방학에 등장한다.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하며 얻은 게헨나의 교표가 찍힌 보급상자를 이용해 수영복 이즈미 엘레프등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재화 옥수수’, ‘선글라스’, ‘헬멧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미니 게임 선도부의 지옥 하계합숙훈련! 실전편을 선보였다. 다가오는 스위퍼를 타이밍에 맞춰 처치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 청휘석’, ‘크레딧’, 가구 아이템 소형 튜브 세트 풀장(3)’을 획득할 수 있다.

 

카페에 설치 가능한 23종의 신규 가구 여름 리조트 풀파티 세트도 추가했다. ‘컬러풀 대형 풀장’, ‘여름 물결 장식 벽’, ‘파란색 여름 도트 배경등을 사용하여 취향에 맞는 해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도부 하계합숙훈련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419일까지 실시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청휘석 600’, ‘썸머 디저트 테이블(3)’ 등을 제공한다.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수영복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첨부파일 : 블루 아카이브_수영복.jpg 내려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