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 업데이트! > 보도자료 영문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MEDIA Press Release

Press Rlease

블루 아카이브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 업데이트!

2023.04.26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 업데이트!

 

- 이목이 집중되는 체육대회 황륜대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 전개

- 신규 학생 유우카(체육복)’, ‘마리(체육복)’, ‘하스미(체육복)’ 추가

-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신규 보스 고즈업데이트

 

2d6f5aeafe0e87e6884be1a6e6fdbc94_1682506806_21.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는 대운동회 황륜대제에 저마다의 기대와 목표를 가지고 참가한 학생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사위 달리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주사위를 사용해 트랙을 이동하며엘리그마’, ‘하스미(체육복)의 엘레프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트랙 완주 시에는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신규 학생 3종도 선보였다.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소속 유우카(체육복)’는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로, ‘EX 스킬사용 시 지정한 위치로 이동 후 치유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획득하며, 해당 위치에 깃발을 소환하고 아군 3인을 깃발로 이동시켜 치유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제공한다.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마리(체육복)’트리니티 종합학원소속이며, 자신을 제외한 원형 범위 내 아군의 체력을 치유력에 비례해 회복시키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트리니티 종합학원소속 스트라이커 하스미(체육복)’는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EX 스킬을 사용하면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고, 최대 2코스트를 추가로 소모 가능하며, 코스트 당 대미지가 30% 증가한다.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의 신규 보스 고즈도 추가했다. ‘고즈는 테마파크슬럼피아에서 혼자만의 쇼를 이어가는 보스로,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인 공략이 요구된다.

 

넥슨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등록 보상으로 청휘석’ 1,200개와 ‘10회 모집 티켓’ 1개를 선물한다. ,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CHEER UP! 아로나의 스페셜 보너스를 진행한다. 5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청휘석’ 100개를 지급하며, 7일차 접속 보상으로는 3성 가구 대운동회 휴식 텐트를 선물한다.

 

이벤트 스토리 ‘Get Set, Go!’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