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블루 아카이브’, ‘프랭크 버거’ 콜라보 성과 확인해보니 … 제품 매진 속출에 매출 40% 증가
2023.03.15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과 프랭크 버거는 지난 2월 28일부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블루 아카이브’ 등장 단체인 미식연구회 캐릭터들이 버거를 만들었다는 콘셉트로 진행 됐다. 이로 인해 프랭크 버거 측이 실제 매장에서 ‘궁극미식버거 세트’를 준비해 기간한정 판매에 돌입했다. 동시에 넥슨은 미식연구회 캐릭터들이 그려진 포토카드와 특별 쿠폰을 지급하는 것으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