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최후의 1인 가리는 서바이벌 콘텐츠 ‘생존의 전장’ 오픈!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히트2 넥슨, ‘히트2’ 최후의 1인 가리는 서바이벌 콘텐츠 ‘생존의 전장’ 오픈!

2024.11.20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히트2’ 최후의 1인 가리는 서바이벌 콘텐츠 생존의 전장오픈!


- 3라운드 동안 최강자 자리 겨루는 배틀로열 콘텐츠, 매주 수토 진행

- 특별 보스 몬스터 등장하는 최강자 토벌전시즌2 실시, 다채로운 보상 지급

- 11 27일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시즌2 예고


a0defdbd0f6b390b80ad2c8b0cfbee7e_1732081004_3966.jpg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20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생존의 전장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생존의 전장’은 전 서버에서 총 1,000명의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전장으로, 3라운드 동안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열 식의 콘텐츠다. 각 라운드마다 몬스터 처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3라운드에서 주어지는 생명 포인트 1개를 마지막까지 유지하는 이용자가 최종 승리하게 된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에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생존의 전장’ 전용 클래스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최강자를 가리는 전투인 만큼 마지막까지 생존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고대 확정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넥슨은 ‘생존의 전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부터 27일까지 글로벌 서버 시즌1의 한국, 대만 서버 PvP 1위 이용자가 상대 진영의 이벤트 보스로 등장하는 최강자 토벌전 시즌2 – 강림의 전장을 진행하고,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 최강자의 왕관을 비롯해 영웅 클래스 확정 소환권등 여러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가장 빠르게 보스를 토벌한 10개 서버에게 신비로운 클래스/ 11회 소환권등을 증정하는 타임어택 랭킹전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신규 결정 제작식을 추가하고 장비 조각 지령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시스템을 개편했다.

 

또한, 글로벌 서버 ‘혼돈의 광야’ 시즌2는 오는 27일 오후 11시부터 진행된다. 시즌2는 입장 인원을 상향해 한국, 대만 각 진영별 700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높은 전투력을 지닌 이용자 30명에게는 추가적인 입장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첫 시즌보다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스 몬스터와 다양한 필드 몬스터를 공략하면 ‘광야의 전설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히트2’의 ‘생존의 전장’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트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