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5월 19일 얼리 액세스 시작!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베일드 엑스퍼트 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5월 19일 얼리 액세스 시작!

2023.05.04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519일 얼리 액세스 시작!

 

- 519일 정오 스팀, 넥슨닷컴 통해 글로벌 얼리 액세스 실시

- 54일 국내 이용자 대상 얼리 액세스 사전예약 시작

- 얼리 액세스 전날 디렉터 특별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


49bd801e8af01438f9482677b89a2fb6_1683185591_8.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519일 정오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얼리 액세스는 넥슨닷컴과 스팀을 통해 진행하며, 국내 이용자들은 넥슨닷컴과 스팀 플랫폼 모두 이용 가능하고 플랫폼 간 크로스 매칭을 지원한다. 캐릭터 10, 7, 5:5, 3:3 폭파미션, 팀 데스매치 모드 등을 제공하고, ‘숄더스왑(좌우 카메라 전환)’, 펀딩 시스템 개선, 캐릭터/무기 밸런스 조정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플레이 경험도 대거 개선했다. , 신규 무기 ‘AK-15 mod’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5 4일부터 국내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넥슨닷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만 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얼리 액세스 하루 전날인 18일에는 특별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여 얼리 액세스 관련 자세한 내용과 향후 서비스 로드맵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리아타운’ 맵에서 요원들이 대결을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얼리 액세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스팀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