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영광의 시대를 위한 시즌7 ‘글로리’ 업데이트!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V4 넥슨, ‘V4’ 영광의 시대를 위한 시즌7 ‘글로리’ 업데이트!

2023.04.28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V4’ 영광의 시대를 위한 시즌7 ‘글로리업데이트!

 

-    신규 시즌 서버 헤비라스오픈, 역대급 보상과 폭발적인 고속 성장 지원

-    최종 순위로 풍성한 보상 지급하는 성장형 경쟁 콘텐츠영광의 길실시

-    10명이 난투전 치루는 신규 대전 콘텐츠 영광의 유산도입

-    The V 쿠폰(복구권), ‘전설 소환 선택 상자등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2d6f5aeafe0e87e6884be1a6e6fdbc94_1682646930_45.jpg



㈜넥슨(대표 이정헌)27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시즌7 ‘글로리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시즌 서버 헤비라스를 오픈했다. ‘헤비라스인터서버 필드, ‘루나트라’를 공유하며, 신규 시즌 서버의 유저들끼리 경쟁하고 협동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전설 등급의 동료, 소환수 등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고 시즌 서버 전용 출석부와 특별한 핫타임을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서버 간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427일부터 시즌7 최고의 영웅을 가리는 성장형 경쟁 콘텐츠 영광의 길을 오픈한다. 대표 캐릭터로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고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최종 점수 순위에 따라 ‘엄위의 심장’ 및 ‘신화 강화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점수는 소속 길드 점수에도 반영되어 산정된 순위에 따라 길드 점수 순위 보상도 별도 제공한다.

 

신규 대전 콘텐츠 영광의 유산도 추가했다. ‘영광의 유산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일 두 번의 정해진 시간에 매칭할 수 있다. 유사한 전투력을 지닌 10명이 난투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익명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 과정에서 기록한 처치 및 도움 횟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기존 본인의 길드 및 명성과는 상관없이 자유롭게 전투에 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불멸 등급의 방어구 아칸을 추가하고, 기존 성장시스템에 새롭게 성단 각인을 도입했다. ‘성단 각인은 기존 별조각 각인의 하위 성장시스템으로 별조각분해 재료를 사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의 탈 것, 소환수, 동료를 획득할 수 있는 ‘스타터 페스티벌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시즌7이 시작되는 4 27일부터 ‘전설 소환 선택 상자’, ‘영웅 소환 선택 상자’, 1억 골드 상자’를 지급한다.

 

 추가로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에 걸맞게 ‘시즌7 글로리 The V 쿠폰(복구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내된 ‘시즌7 The V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신화 등급의 장비 복구권을 포함한 ‘The V 복구권 풀세트’와 ‘엘튼’ 전설 장비가 포함된 ‘The V 성장 지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V4’는 매 시즌 신규 서버 개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6 ‘듀얼에서는 통한의 만’, ‘진리의 기둥등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이번 시즌7 ‘글로리는 협력과 경쟁 콘텐츠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유입과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V4’의 시즌7 ‘글로리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4’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