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넥슨닷컴 사전신청 시작!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베일드 엑스퍼트 넥슨,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넥슨닷컴 사전신청 시작!

2023.03.02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베일드 엑스퍼트파이널 베타 테스트 넥슨닷컴 사전신청 시작!

 

- 스팀에 이어 국내 이용자 대상 넥슨닷컴 서비스 추가 오픈

- 330일까지 넥슨닷컴서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신청 가능

- 오픈 기념 사전신청 이벤트 통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 제공


11252b1c2d50cfa6ed67e13466393924_1677743608_13.jpg


㈜넥슨(대표 이정헌)2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넥슨닷컴 서비스를 오픈하고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신청을 시작했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오는 3 30일 오후 4시부터 4 6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스팀에 이어 넥슨닷컴 서비스를 추가로 오픈하여 국내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넥슨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넥슨닷컴에서 사전 신청 후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팀 서비스 이용자들과도 크로스 매칭 되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30일까지 넥슨닷컴에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신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넥슨캐시’를 선물하며, 테스트 시작 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무기 장식, 패치, 무기 스티커로 이루어진 ‘FBT 아너드 세트’ 인게임 아이템 3종을 제공한다.

 

넥슨게임즈 김명현 디렉터는 스팀 서비스에 이어 국내 이용자 분들의 편의를 위해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넥슨닷컴 서비스를 추가하게 되었다라며 한층 더 역동적이고 전술적 재미가 더해진 베일드 엑스퍼트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신규 캐릭터, , 무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유튜브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