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3월 30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시작!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베일드 엑스퍼트 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3월 30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시작!

2023.02.16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330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시작!

 

- 330일부터 46일까지 스팀에서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실시

- 영상 통해 신규 맵, 모드 등 베타 테스트 콘텐츠 공개

- 각양각색 요원 및 무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추가


cd1cdc3ff975019c362ae5644621a96b_1676535155_37.jpg
 

㈜넥슨(대표 이정헌)1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정식 출시 전 마지막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오는 330일 오후 4시부터 46일 오후 4시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하며 베일드 엑스퍼트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권한 요청을 눌러 테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게임즈 김명현 디렉터의 베타 테스트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밀밭’, ‘알타시티등 신규 맵을 제공하고, 엄폐 및 사격이 가능한 UPS(Umbrella Protection System, 우산 방호 체계), 앞에 있는 엄폐물을 부수며 전진하는 캔드론등 전략 요소를 더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 자신이 원하는 대로 캐릭터와 무기를 꾸밀 수 있도록 요원 및 무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추가하고,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최초 공개되는 신규 요원과 맵을 엿볼 수 있는 짧은 장면을 영상 말미에 담았다.

 

김명현 디렉터는 지난 테스트 이후 전술적 재미와 역동적인 액션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 다양한 오브젝트와 특색 있는 장비들을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 오버뷰 트레일러 영상: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트위치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