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 업데이트!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서든어택 넥슨,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 업데이트!

2022.11.11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 업데이트!

 

- 연속되는 난전이 특징인 ‘빌라’…전략적 플레이 필요

- 11 14일까지 ‘특별보급! PC방 이벤트’ 진행

- 랭크전 맵 및 ‘패스샵’ 아이템 업데이트

 

d07af468d4520e87504e1258a91f0ea1_1668154127_61.PNG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개인전 맵 ‘빌라’를 10일 업데이트했다.

 

‘빌라’는 최대 8인 플레이를 지원하며, 건물 및 훈련장 곳곳에서 난전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빌라 내부로 진입하여 발코니를 점령 후 정원에서 교전하는 적군을 처치하거나, 지하 보급창고에서 스폰 시 빠르게 전장으로 이동하여 적의 뒤를 습격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11 24일 점검 전까지 ‘빌라’에서 플레이, 순위 달성, 적 처치 등 미션을 수행하면 총 56만 경험치, VS-9(3), ‘기타 기간연장 영구제’와 더불어 각종 기간연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11 11일에 ‘서든어택 BJ 개인전 빌라 최강자전’을 개최한다. 경기는 라이플전과 스나이퍼전으로 각각 진행되며, ‘핵스나’, ‘슉맨’, ‘갓주일’ 등 인기 ‘서든어택’ BJ들이 참여한다. 최종 승자 및 가장 많은 적을 처치한 BJ에게는 상금이 주어지고, 생방송 시청 및 우승자 예측 이벤트를 통해 ‘황정민, 하정우 멀티카운트’와 SP 등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마이건 무기 종류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마트’를 운영한다.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마이건코인’ 20개를 선물하며, 이를 활용해 ‘[M] Double 무기 영구제’ ‘[M] Evil 무기 영구제’ 등 다양한 무기와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11 14일까지 ‘특별보급!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매일 PC방에서 최대 180분 접속하면 ‘AK47(IS) Normal 엠보(영구제), ‘윈체스터(IS) 엠보(영구제), ‘영구제 밀봉’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서든러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맵 ‘화이트스콜’의 심플 버전을 랭크전에 최초로 선보였다. , ‘패스샵’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리베라 커스텀 캐릭터’와 ‘C.리베라’ 전용 커스터마이징 파츠 아이템, FearLess’ 스킨 영구제 무기 2, ‘계급테두리 FearLess 영구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했다.

 

‘서든어택’의 신규 개인전 맵 ‘빌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