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V4’ 가을맞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 실시
2022.09.29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V4’ 가을맞이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 실시
- 오는 2일까지 골드로 전설 등급 탈것, 소환수 등 각종 아이템 획득 가능
- 클래스 리터치, 인벤토리 아이템 통합 등 이용자 친화적 편의성 개선 지속
- 공민희 디렉터 “대장님 성원 힘입어 이벤트 재진행…의견 귀담아들을 것”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9일(오늘) 오후 8시부터 10월 2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시즌 서버와 일반 서버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천만 골드를 사용해 ‘전설 탈것 소환 교환 티켓’, ‘전설 소환수 부화 교환 티켓’, ‘전설 동료 계약서 교환 티켓’, ‘영웅/희귀/신성한/영롱한 동료 계약서’, ‘마력핵(100개)’, ‘영웅 마력이 깃든 목걸이 상자(10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부 유니크한 보상은 서버별로 수량이 제한된다. 획득한 교환 티켓은 이벤트 전용 상점 ‘영웅들의 연회 티켓 상점’에서 ‘전설 탈것 소환’, ‘전설 소환수 부화’, ‘전설 동료 계약서’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진행한 ‘영웅들의 황금빛 연회’의 앙코르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게 됐다. ‘V4’는 이번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이용자 친화적 편의성 개선도 지속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V4’는 빠른 성장과 플레이 몰입감 극대화를 원하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올 2월부터 시즌제를 도입했으며, 7월부터는 클래스 플레이 본연의 재미를 살리기 위해 스킬 효과와 발동 시간 등을 조정하는 클래스 리터치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마에스트로’, ‘매지션’, ‘아처’, ‘어쌔신’, ‘액슬러’, ‘랜서’가 리터치 됐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클래스 리터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 인벤토리에 저장된 등급별 음식 아이템들을 하나로 통합해 인벤토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스케줄러 자동 구매 기능에 ‘맹약의 든든한 만찬’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한다.
넥슨게임즈 공민희 디렉터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큰 사랑을 받았던 연회 이벤트를 다시 준비했다”며 “이벤트뿐만 아니라 콘텐츠, 편의성 등 운영 전반에서 대장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들으며 반영해가겠다”고 전했다.
‘영웅들의 연회’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4’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