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PC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얼리 액세스 시작! > 보도자료 영문

본문 바로가기

home Home MEDIA Press Release

Press Rlease

베일드 엑스퍼트 넥슨, 신작 PC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얼리 액세스 시작!

2023.05.19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 신작 PC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얼리 액세스 시작!

 

-    1912시 넥슨닷컴과 스팀 통해 글로벌 얼리 액세스 실시

-    얼리 액세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 및 인기 인플루언서 프로모션 진행

-    김명현 디렉터 꾸준한 소통으로 완성도 있는 게임과 안정적 서비스 제공할 것


108560d6dd0bf204cd5610de59b9d11e_1684485994_95.jpg
 


㈜넥슨(대표 이정헌)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를 시작했다.  

 

글로벌 얼리 액세스는 스팀과 넥슨닷컴을 통해 진행하며, 국내 이용자에게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33, 55 폭파전을 비롯해 팀 데스매치’, ‘AI모드를 플레이 가능하며 캐릭터 10종과 알타시티’, ‘코리아타운’, ‘밀밭7개의 맵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개선점도 확인할 수 있다. ‘브릿지맵에 신규 폭파 공간을 만들어 공격과 수비간 밸런스를 조절했으며, 파괴에 큰 효력을 보이는 AP(파쇄), 신규 AR 무기 ‘AK-15 mod’를 추가했다. 20일부터는 경쟁전 프리 시즌이 시작되어 더욱 치열하게 전투하며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다.

 

넥슨은 베일드 엑스퍼트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5일까지 넥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에서 발급받은 초대 코드로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스킨 아이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베일드 엑스퍼트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만 명에게 넥슨캐시 5,000원을 선물한다. 또한, 615일까지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베일드 엑스퍼트드롭이 활성화된 방송을 1시간 시청할 때마다 트위치 VX 수트 스킨 박스’ 1개를 지급한다.

 

또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아프리카TV에서는 20일 인기 BJ들이 베일드 엑스퍼트를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하는 합동 방송 미션 파서블을 진행하며, 25일부터 27일까지는 트위치에서류제홍’, ‘푸린등이 팀을 이뤄 토너먼트를 펼치는 이벤트 매치자낳대 시즌2’를 실시한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18일 온라인 쇼케이스 킥오프 데이를 실시하여 그간의 히스토리를 되짚어 보고 얼리 액세스의 내용과 향후 로드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명현 넥슨게임즈 디렉터는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국내외 팬분들께서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저희만의 색으로 녹여내려고 노력했다라며얼리 액세스에서도 이용자분들과 긴밀히 소통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일드 엑스퍼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 스팀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베일드 엑스퍼트’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